2011년 3월 29일

Friday Refresh

지식이 되는 습관

HOME > TODAY'S BOOK > 분야별 보기

Tuseday

북모닝 CEO 27일 2020/03
Today Book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지은이 : 정주영  출판사: 한국경제신문

하버드 안에서도 자신들을 다른 하버드생들과 다르다고 선을 긋고, 가장 폐쇄적인 투자자 집단 ‘블랙 다이아몬드’를 들어 본적 있는가? 그들은 사회가 기대하는 성공 곡선을 따라가지 않는다던데....하버드에서 찾은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 Black Diamond=Block(차단)×Deep(깊은 이해)에 대해 알아보자.

날짜별 조회

디지털 경제지도

2020.03.24

디지털 소비자란 무엇일까요. 첫 번째 가장 중요한 특징이 바로 양면성이에요. 두 얼굴의 소비자인 것이죠. 경쟁자이기도 하면서 협력자이기도 한 것이죠. 이번 시간에는 디지털 소비자라는 이런 특징들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을 바꿔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디지털 경제지도

2020.03.17

디지털 소비자가 등장했기 때문에 마케팅 컨셉과 마케팅 관리이 바뀝니다. 그게 바로 디지털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겠죠. 이번 시간에는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 경제지도

2020.03.10

이번 시간에는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관리를 다시 짚어 보는 시간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STP와 4P를 점검 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디지털 경제지도

2020.03.03

급격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에 따라 마케팅 기법도 달라지고 있다. <쓸모있는 마케팅>에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마케팅 기법과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도록 한다.